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지도 약 2주가 다 되어 갑니다.
애드센스를 승인 받고 나서 뭐가 달라졌냐구요? 아쉽게도 아무 것도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애드센스를 승인 받고 나니 오히려 더 냉혹한 현실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다들 부업을 뭐할까 하다가 블로그를 자주 접하셨을테고, 그러다가 애드센스까지 넘어오셨을겁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희망에 부푼 채로 시작하셨을거에요. 아무 희망 없이 시작한다고하면 그게 오히려 더 이상한 거 아닐까요?
사실 저는 애드센스의 존재는 진작에 알았지만, 굳이 필요성을 느끼지 못 해서 할 생각을 안 하다가 더이상 이렇게 무기력하게 살 순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새롭게 시작한 일 중 하나가 애드센스 승인 받기 였습니다. 승인 받고나서 바로 수익이 나면 좋겠지만 바로 수익이 나지 않아도 일단 꾸준히 해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수익이 별로 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절망적이진 않습니다.
현재 약 2주간 애드센스 승인 후에 과연 얼마를 벌었나 확인해보니 0.35달러 벌었습니다. 오늘 환율기준으로 460원 정도 되는게 참 귀엽죠? 하루에 0.1이 기본이고 최고로 많이 번 게 0.6달러입니다. 근데 애드핏도 같이 해보니 확실히 애드핏이 정말 짜긴 하더라구요. 최근 30일 수익이 85원이더라구요. 다들 이래서 구글 애드센스를 하나봅니다.
아 서론이 너무 길었죠? 저는 고집이 센 사람입니다. 좋게 말하면 우직하고 나쁘게 말하면 *고집인데요 애드센스를 책을 읽고 설정만 그대로 한 뒤 제 멋대로 글을 작성했습니다. 심지어 오래된 책이었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겐 꽤 도움이 되었습니다. 비록 버전이나 많은게 달라지긴 했지만요. 어쨌거나 챗지피가 있든 뭐든 저는 사람이니까 직접 글을 쓴 것 자체가 독창적인 컨텐츠를 만들어 낸 거니까 당연히 승인이 될 거라는 밑도 끝도 없는 자신감으로 시작했죠. 그러다가 한 번 승인 거절을 받았습니다. 그러던 찰나에 알고리즘이 우연히 아로스님을 소개해주더라구요. 근데 강의를 무작정 수강하기엔 고집쟁이 자존심이 허락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좋아, 그러면 투 트랙으로 진행해봐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하나는 원래대로 제 마음대로 운영했고, 지금 현재 이 블로그의 경우엔 철저히 아로스님 강의를 듣고 그대로 따라서 운영했습니다.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저는 참 분하기도 했지만, 한편으론 조금 고집을 내려놓고 다른 선택을 같이 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저의 고집대로 운영하던 블로그는 3번을 넘어 현재 진행형으로 통과가 되지 않았구요 반대로 이 블로그는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이렇게 제가 쓰고싶은 글을 편하게 작성하고 있거든요. SEO나 뭐 그런 것에 구애 받지 않구요.
제가 멋대로 고집 부렸던 이유 중 하나는 아무리 기술이 발달해도 인간다움을 잃고 싶지 않다는 오만함과 평소에 책을 비교적 즐겨 읽는 편이다보니 글 쓰는거에 엄청난 기교는 없지만 자신 있었거든요. 하지만 처참하게 챗지피티로만 승부한 이 블로그가 먼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나니 깔끔하게 저의 패배를 인정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면서 생각이 바뀌게 되었어요.
여러분들은 왜 애드센스를 승인 받으려고 하시나요?
분명 수익을 위해서 일겁니다. 시간은 계속 흘러가는 데 저처럼 고집 피우는 것보다는 정말 빠른 길이 있다면 그 길을 선택하길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아로스님 애드센스 강의를 추천 드리는겁니다.
분명 예전의 제가 저의 글을 봤다면 "이거 광고 아니야? 오히려 너무 확신에 차서 말하는 거 보니까 사기꾼같고 믿음 안 가네" 하면서 외면했을 거 같은데요, 물론 뭐 사기꾼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제가 여러분들의 돈을 저에게로 옮길 수 있다면요. 하지만 그저 순수하게 저처럼 고집을 피워서든, 몰라서든간에 일단 애드센스를 받아야 글을 한 줄을 쓰든 1만자를 작성하든 진정한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저처럼 시간 낭비하고, 왜 승인 안 나냐고 스트레스 받으시지 마시구요 편안한 길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로스님이 아마 무료 강의를 하실거에요. 그 때 신청하면 실시간 라이브 특강도 들을 수 있구요 그 때 아마 애드센스 승인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게 해주실 거에요. 그 강의 잘 듣고 적용하시면 정말 무조건 애드센스 승인 날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이후 수익까지 보장은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제가 돈이 있으면 올인원 강의도 사실 들어보고 싶은데요, 아쉽게도 저는 지금 그럴 여유는 없어서 귀여운 수익을 내며 1일 1포스팅이나 꾸준히 해보자 하는 중입니다.
모르면 어렵고요, 알고나면 정말 방법이 있긴한데 내가 모르니까 아는 사람에게 배우는 것도 지름길이겠다 라는 걸 오랜만에 또 이렇게 절절하게 느껴봅니다.
홈페이지 가보니 애드센스 공략집 제공해주신다고하니까,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 회원 가입 하고 받아보는 건 어떠실까요?
사기꾼이라고 눈 감고 귀 막는건 자유지만, 돈 안 들이고 시간과 노력만 좀 더 들이는 건 하실 수 있잖아요. 시작도 하기 전에 포기하고 좌절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링크 놓고 갑니다.
아마 저도 아로스님 아니었으면 애드센스 승인을 여전히 못 받고 지금쯤 포기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살면서 뭐 이렇게 좋다고 손수 나서는 경우는 책 리뷰 말고는 잘 없었는데요 그래도 저의 작은 고민 중 하나인 애드센스 승인을 아로스님 덕에 쉽게 승인 받았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에 이렇게 리뷰라도 남깁니다. 고마움을 표시한다고 제 돈이 드는 것도 아니니까요!
만약 꾸준히 글 쓰기도 싫고, 새로 뭐 찾는것도 싫고, 불평 불만만 많고 그냥 떠먹여줘! 그런 분이라면 .. 아마 애드센스로 돈 버시긴 힘들테니 그냥 포기하시길 추천합니다! 스트레스 받지 말고 그냥 다른 행복한 길 찾으시길 바랍니다.
지금 이 기세라면 3월 한달동안 1달러 겨우 벌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의 세계 .. 여전히 저에겐 너무 미스터리합니다!
그래도 1일 1포스팅하면 기록이라도 남고 뭐라도 되지않을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구글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드센스 수익구조 수익방법 (2) | 2024.05.21 |
---|---|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약 한달 후기 수익 (5) | 2024.03.24 |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가 다운되었거나 사용할 수 없음 원인 (1) | 2024.03.05 |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 기간 드디어 애드고시 합격 (0) | 2024.02.26 |